러블리즈, 완성도 높은 무대 예고…단독 콘서트 추가 공연 티켓 1분 만에 매진
러블리즈, 완성도 높은 무대 예고…단독 콘서트 추가 공연 티켓 1분 만에 매진
  • 승인 2019.01.1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단독 콘서트 회차를 모두 매진 시켰다.

지난 16일 오픈 된 러블리즈의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의 추가 공연 티켓이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열린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2’에 이어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러블리즈의 이번 공연은 올 라이브 밴드 무대로 꾸며질 예정으로, 더욱더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러블리즈는 겨울을 맞아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라는 타이틀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동안 그들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함께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겨울 시즌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 잡았다.

앞서 14일 오픈된 선 예매 티켓을 1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던 러블리즈가 추가 공연 역시 1분 만에 매진시킴으로써 러블리즈의 콘서트는 모든 티켓이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했다.

러블리즈는 최근 미니 5집 ‘생츄어리(SANCUARY)’를 발매하고 신곡 ‘찾아가세요’와 ‘리와인드’를 연이어 선보이며 쉴 틈 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는 오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