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학래 "이성미의 임신은 예상 못한 일…21년전 스캔들의 진실은"
가수 김학래 "이성미의 임신은 예상 못한 일…21년전 스캔들의 진실은"
  • 승인 2019.01.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김학래 이성미/사진= 김학래 블로그, 해당 방송 캡처

이성미 미혼모 고백에 가수 김학래가 밝힌 해명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7 이성미 미혼모 사실이 화제인 가운데 아이 아빠가 가수 김학래라는 사실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학래는 이성미와의 스캔들이 발생한지 21년이 지난 2010, 자신의 블로그에 장문의 해명글을 올리기도 했다.

 

김학래는 “21 과거 스캔들의 진실은이라는 말과 함께 5가지 이유를 설명했다.

 

먼저 김학래는그녀는 당시 유명 인기 연예인이었다. 사랑의 상대지만 진지하게 존중하며 사귀었다. 과거 그녀와 깊은 이성 관계였지만 결혼 약속은 결코 없었다. 그녀와 이상이 맞지 않아 신중하게, 진지하게, 힘들게 헤어졌다. 임신은 저에겐 전혀 예상치 못한 일로 헤어진 3개월이 지나서야 통보 받았다. 이미 이성적 감정이 정리된 입장이라 서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해 결정했다 밝혔다.

 

또한 20년을 침묵하게 동기에 대해선어른들의 부족한 행동으로 없이 태어난 과거 그녀의 아이를 위해서였다. 아이 엄마가 직업을 잃지 않고 경제권을 지켜 아이와 함께 무난히 살아가기를 바랐다. 만약 나도 살기위해 매스컴을 통해 반론 하는 것은 그녀의 명예와 경제권을 힘들게 하는 행동이라 생각하여 지금까지 자제해 왔다. 이미 각자의 길을 가야하는 결과로 마무리 입장에서 예상치 못한 임신 통보에 출산 포기를 그녀와 평화롭게 합의 했지만 그후 출산은 그녀의 일방적인 선택으로 진행됐고 이유로 팬들에게 실망을 드린 죄와 출산을 포기한 죗값을 치루고자 공식적 가수 활동을 포기했다. 결혼해서 태어난 지금의 아들이 아빠 과거의 일로 어린 나이에 상처 받고 잘못될까하여 어른들의 모습을 조금이라도 이해할 있는 성인이 때까지 비밀리에 기다리고 싶었다 덧붙였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김학래 블로그, 해당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