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세계적 스타 탄생하길”…글로벌 프로젝트 Z-POP DREAM 응원
마마무, “세계적 스타 탄생하길”…글로벌 프로젝트 Z-POP DREAM 응원
  • 승인 2019.01.1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마마무가 ‘Z-POP DREAM LIVE IN SEOUL’을 응원했다.

지난 16일 오후 ‘Z-POP DREAM LIVE IN SEOUL’(지-팝 드림 라이브 인 서울, 이하 ‘Z-POP DREAM’)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마무의 홍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마마무는 “2월 23일 ‘Z-POP DREAM LIVE IN SEOUL’이 열립니다”라고 ‘Z-POP DREAM’ 프로젝트의 개최를 알리는 가하면, “Z-BOYS(지-보이즈)와 Z-GIRLS(지-걸스)가 처음 무대를 선보인다”며 새로운 아이돌 스타의 탄생도 예고하고 있다.

특히 마마무는 “한국에서 만난 친구들이 세계적인 스타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라며 ‘Z-POP DREAM’의 성공을 응원,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Z-POP DREAM’은 아시아 7개국에서 모인 예비 월드와이드 아이돌이 한국의 선진화된 스타 트레이닝을 거쳐 Z세대의 새로운 문화 아이콘이 되는 프로젝트다.

제니스미디어콘텐츠는 “‘Z-POP DREAM’을 시작으로 아시아가 하나 되는 콘서트 브랜드를 만들어 발전시키려 한다”며 “K-POP(케이팝) 스타와 아시아 연합체로 결성된 Z-POP 스타들을 홍보하고 월드스타로 발돋움하는데 홍보의 장으로 활용, ‘Z-POP DREAM’은 아시아가 하나 되는 문화콘텐츠 교류의 장이기도 하다”고 강조했다. 

마마무외에도 ‘Z-POP DREAM’은 배우 박해진과 신현준, 홍진영, 지연, 모모랜드 등의 축하 영상 공개로 눈길을 끈 바 있고, 첫 시작인 보이그룹 ‘Z-BOYS’의 프로필 이미지도 공개해 앞으로 베일을 벗을 콘텐츠를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Z-POP DREAM LIVE IN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