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결혼 전 연애 탄로난 SNS 보니?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
'최민환♥' 율희, 결혼 전 연애 탄로난 SNS 보니? "우리의 생이별 10분 전"
  • 승인 2019.01.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림남2'에 출연 중인 FT 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 부부의 결혼 전 열애 사실이 발각된 SNS 내용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앞서 율희는 그룹 라붐 활동 시절 자신의 SNS에 "우리의 생이별 10분전. 보내기 싫다고 꼼지락꼼지락눈물날 뻔 했다고 유유.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보니까 갑자기 숨통이 트이는구만D-9"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민환과 율희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당시 그는 실수로 사진을 올린 후 이내 삭제했지만 해당 게시물은 빠르게 퍼져나가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았다.

그 후 이러한 사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1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다시금 이들의 혼전임신 사실이 불거지며 최민환의 시부모가 충격을 받았던 사실을 털어놔 이목이 집중됐다.

실제로 율희는 가수 라붐 데뷔를 위해 부모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아왔기의 부모님의 충격은 더욱 컷던 것으로 전해졌다.

율희는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으로 데뷔했으며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다.

최민환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둘은 5살 차 연상연하 부부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