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문빈(아스트로), MJ·진진 향한 진심어린 애정 “고민 잘 들어줘 고마워”
[NI영상] 문빈(아스트로), MJ·진진 향한 진심어린 애정 “고민 잘 들어줘 고마워”
  • 승인 2019.01.1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스트로 문빈이 형들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아스트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아스트로 MJ, 진진, 차은우, 문빈, 라키, 윤산하가 참석해 신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문빈은 지난 활동에 비교 했을 때 달라진 점에 대해 “나이를 한 살 먹은 것? 생각이 깊어진 것 같다, 다른 관점에서 보는 시선이 생겼다. 여러 일들을 겪고 멤버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성숙해진 부분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형들의 중요성을 확실히 느꼈다. 진진 형은 리더니깐 속마음, 팀 적인 이야기를 많이 나눴는데 잘 들어줘서 솔루션을 받는 기분이었다”라며 “MJ형도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줘서 마음이 편했다”라며 훈훈한 팀워크를 드러냈다.

첫 정규 앨범 ‘All Light(올라잇)’은 ‘영원의 정원’에서 영원히 빛나고 싶은 소망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총 10곡의 아스트로만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곡들로 채워져 있다.

타이틀곡 ‘All Night(전화해)’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웰메이드 팝 음악으로 깊은 밤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며 밤새 통화하고 싶은 한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아스트로만의 청량하면서도 성숙해진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