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SKY)캐슬' 스포 결말, 5가지 추측보니? "가장 처참하게 박살나는 건…"
'스카이(SKY)캐슬' 스포 결말, 5가지 추측보니? "가장 처참하게 박살나는 건…"
  • 승인 2019.01.16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카이(SKY)캐슬' 스포 결말 인물관계도 줄거리/사진=JTBC ‘스카이(SKY)캐슬'

'스카이(SKY)캐슬' 스포 결말 인물관계도 줄거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 ‘스카이(SKY)캐슬' 예상치 못한 전개를 이어가면서 스포, 결말, 인물관계도, 줄거리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스카이캐슬의 '대본 유출' '스포'라는 제목의 글들이 확산됐다

 

올라온 내용을 살펴보면 △김혜나(김보라 ) 자살 △김혜나와 한서진의 모녀 관계(염정아, 김보라 △우주가 습관적인 자해를 이수임에게 들킨 입시를 포기했다가 재개하는 내용 △우양우(조재윤) 불륜 △영재(송건희) 의대 재수 △차민혁(김병철) 노승혜(윤세아) 이혼 등이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이 주장하는 스카이캐슬 결말 줄거리 또는 스포 내용으로는 1)예서 할머니는 혜나 존재 이미 알고 있었음 나중에 잘된일이라고 말함 2)기준, 서준 입시 실패하고 파국이가 아들 갈구다 승혜 폭발해서 캐슬 나가고 이혼함 3)황치영은 본격적으로 병원 권력 다툼에 끼어들면서 과거 첫부인 죽었을 우주를 방치했던 과오를 반복함 3)결말에 예서는 학교 이사장 조카 통해 문제 유출된거 덮고 의대 붙지만 정신 이상해지고 강박증 심해짐  4)이수임이 책쓰고 김주영의 만행이 까발려지며 조선생도 배신함. 결말에 자살하는 김주영 5)스카이캐슬 주제곡 'WE ALL LIE'처럼 모든 것이 파국을 맡고 가장 처참하게 박살나는 승혜네, 서진네임 등이다.

 

하지만 '스카이(SKY)캐슬' 측은스포 글에 대한 공식적인 입장은 없다면서도의도적으로 유출을 이유가 없다 말했다

 

'스카이(SKY)캐슬' 재방송은 JTBC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있으며 '스카이(SKY)캐슬' 본래 16부작이었으나 4 연장해 20부작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JTBC ‘스카이(SKY)캐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