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임신실패 고백…딸과 전남편 이상민에 영상편지 "우리가 만난 지 8년째"
이혜영, 임신실패 고백…딸과 전남편 이상민에 영상편지 "우리가 만난 지 8년째"
  • 승인 2019.01.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혜영 / 사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이혜영이 임신실패를 고백한 가운데 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고, 남편인 이상민을 언급했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혜영은 지난 15 방송된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에서 임신 실패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그의 딸에게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혜영은 지난해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 딸에게 영상편지도 보냈다이혜영은 "우리가 만난 8년이 되어 가는데 공부도 못하고 했던 사람이 공부시켜서 미안했다. 따라와서 멋진 대학생이 돼서 너무 자랑스럽다. 사랑한다"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이혜영은 2011 지금의 남편과 재혼해 딸을 만났다.

 

또한 이혜영은 2000 1 앨범 타이틀곡 ' 돌체 비타(La Dolce Vita)' 활동한 있다. 이혜영은 ' 돌체 비타' 작곡가가 남편 이상민이라고 설명하면서 "이상민 씨가 예능을 잘해서 깜짝 놀랐다. 되게 재밌고 예능을 잘하시고 좋은데 소질이 아까워서 시간이 되시면 다시 음악을 하셔서 본인의 재능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밝혔다.

이혜영은 이상민과 2004 결혼했지만 이듬해 이혼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