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지연수, 팔에 아내 얼굴을 문신으로 새겼다? "바람나면 어떡하냐는 말 많이 들어"
일라이♥ 지연수, 팔에 아내 얼굴을 문신으로 새겼다? "바람나면 어떡하냐는 말 많이 들어"
  • 승인 2019.01.1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라이♥ 지연수/사진 = MBN ‘동치미’

일라이지연수 커플이 문신을 새겼던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라이♥’ 지연수가 레이싱모델 은퇴 소식을 알리며 연예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오늘이 오지 않기를 바랐던 날도 있었지만 기쁘게 보내지 않으면 새로운 일을 과감히 시작할수 없을 같아 용기냈습니다"라며 "이제 레이싱모델을 은퇴하고 새로운 직업으로 전향해 열심히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일라이와 지연수 부부의 달달한 모습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동치미에서 레이싱모델 지연수는 남편 일라이가 문신을 하게 이유를 털어놨다

 

지연수는방송 출연 마트에 가면 많이 알아봐주신다. 그런데 가장 많이 듣는 얘기가남편이 잘생기고 멋있어서 바람나면 어떡하냐 말이다 말문을 열었다

 

이어많이 들어 이야기라 괜찮았다. 그런데 아이한테도 그런 말을 하신 분들 때문에 적이 있다 말했다

 

또한 지연수는남편이 이것을 알고 몰래 팔에 문신을 새겼다남편이이제 아무도 너한테 그런 얘기 라고 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시부모님께 혼날까 걱정을 많이 했다. 시부모님은너희가 오죽 힘들었으면 문신까지 했겠냐 이해해 주셨다 덧붙였다

 

한편 지연수, 일라이 부부는 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5년간 교제 끝에 지난 2015 결혼식을 올렸다.

 

 이제 지연수는 레이싱모델을 은퇴하고 본격적으로 연예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 MBN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