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효리네민박'서도 주름 걱정하던 모습보니? "옛날엔 화장 안해도 괜찮았는데…"
이효리, '효리네민박'서도 주름 걱정하던 모습보니? "옛날엔 화장 안해도 괜찮았는데…"
  • 승인 2019.01.15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효리 이상순/사진=JTBC ‘효리네 민박’

이효리가 주름을 걱정하자 이상순이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12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 유튜브 채널 ‘Hong’s MakeuPlay‘에는효리언니와 함께 하는 겟레디윗미 GRWM! AT IU(아이유) CONCERT BACKSTAGE”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아이유 콘서트 무대에 깜짝 게스트로 나가기 메이크업을 받는 이효리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효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이야기를 나누던 너무 싫다. 주름 사이에 파운데이션이 끼는 모습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주름을 언급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언니가 제거해줄게라고 말했다. 이에 이효리는거짓말하는 거지? 지금 안심시키려고, 늙지 않았다고 위로해주는 거잖아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이어어려 보이는 것도 싫고, 늙어보이는 것도 싫고, 용기 주는 것도 싫고라며 칭얼거렸다

 

모습을 옆에서 보던 남편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다가와우리 아기한테 그래?”라고 달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이효리는 지난 JTBC ‘효리네 민박에서도 외모 걱정을 하기도 했다.

 

이효리는 오랜만에 하는 방송이 걱정되는지 이상순에게오빠 얼굴 레이저 같은 해야되나?”라며 입을 열었다.

 

이에 이상순은그런 해도 예뻐! 걱정하지마라고 말했다.

 

이효리느옛날에는 화장 하고 TV 나와도 괜찮았는데라며 울적해 했고 손에 얼굴을 파묻고 한참을 고민했다.

 

이어막상 방송한다고 하니까 엄청 신경 쓰여. 오빠는 좋겠다 신경 쓰여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음식물 쓰레기를 치우던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달려가 너한테 신경쓰여라며 애교를 부렸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 가수 이상순과 결혼했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JTBC ‘효리네 민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