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스팟 영상 공개…유쾌한 매력 가득
빅뱅 승리,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스팟 영상 공개…유쾌한 매력 가득
  • 승인 2019.01.15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빅뱅 승리가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2시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승리의 서울 파이널 콘서트 ‘토이 버전’ 스팟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승리는 합주실에서 밴드와 함께 장난감 악기로 ‘셋 셀 테니(1,2,3!)’를 흥겹게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장난감 악기로 연주하는 밴드와 무반주 속에서도 승리의 음색이 잘 어우러지며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승리는 오는 2월 16~17일 오후 6시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SEUNGRI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FINAL IN SEOUL’를 개최하며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지난 8월 개최된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과 열기를 그대로 재현하며, 입대 전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승리는 지난 메시지 영상을 통해 “여러분들과 다시 한번 그 뜨거웠던 여름의 추억을 재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며 “여러분들! 저의 마지막 ‘THE GREAT SEUNGRI TOUR FINAL’에서 꼭 함께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고 전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승리는 올해 군 입대를 앞두고 솔로 투어 ‘THE GREAT SEUNGRI TOUR 2019 LIVE’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