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비투비 이민혁, 감미로운 ‘육성재’ 보컬· 파워풀한 ‘소연’ 랩 “함께 작업, 고마워”
[NI영상] 비투비 이민혁, 감미로운 ‘육성재’ 보컬· 파워풀한 ‘소연’ 랩 “함께 작업, 고마워”
  • 승인 2019.01.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투비 이민혁이 육성재와 소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비투비 이민혁의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이민혁은 신곡, 수록곡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이민혁은 “‘꿈인가 봐요’는 육성재 군이 함께 불러주었다. 처음부터 성재 군을 염두를 해두고 작업했다. 성재 군이 워낙 바쁘다. ‘피처링 도와줄 수 있냐’ 고민하며 물었는데 흔쾌히 승낙해줬다. 성재 군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서 좋은 곡이 나온 거 같다. 이 자리를 빌어서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소연과의 작업에 대해서는 “여성 래퍼와의 작업은 처음이다. 소연이의 쫄깃하고 파워풀한 랩이 더하면 다이나믹한 곡이 나올 거라 예상을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잘 나왔다. 소연이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은 11곡의 다양한 장르 노래로 다채롭게 채워져 있으며 타이틀곡 ‘YA’와 ‘오늘 밤에’(With Melody)를 비롯한 전곡의 작사와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타이틀곡 ‘YA’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며 ‘나’를 주장함과 동시에 ‘너’와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나'다워짐을 솔직하게 노래한 곡이다.

더블 타이틀곡 ‘오늘 밤에’(With Melody)는 레트로 풍의 락 사운드를 가미한 업 템포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가끔은 친구 같고 또 가끔은 연인 같은 멜로디에게 간접적으로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한편, 이민혁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첫 솔로 활동 신호탄을 쏜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사진제공=뉴스인사이드DB,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