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솔로 단독 콘서트…저의 상반 되는 매력 보실 수 있을 것”
비투비 이민혁, “솔로 단독 콘서트…저의 상반 되는 매력 보실 수 있을 것”
  • 승인 2019.01.1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단독 콘서트 포인트를 밝혔다.

1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비투비 이민혁 첫 솔로 정규앨범 ‘HUTAZON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첫 번째 타이틀곡 ‘야(YA)’는 PBR&B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구성이 특징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오늘밤에(With Melody)’는 레트로 풍의 락 사운드를 가미한 업 템포의 신나는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가끔은 친구 같고 또 가끔은 연인 같은 멜로디에게 간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날 이민혁은 타이틀곡 ‘야’ 첫 무대 소감으로 “솔직히 정말 떨린다. 멤버들이랑 함께 있다가 혼자서 무대하려고 하니까 상상이상으로 떨린다. 그래도 그 떨림을 즐기면서 잘 마무리한 거 같다”고 답했다.

포인트 안무에 대해 “훅 부분에 ‘야, 야, 야, 야’ 하는 부분이 있다. 여기서 댄서 분들이 스웩을 담아서 몸까지 같이 움직이시는데 저는 손 정도 움직인다. 그래서 다들 따라하시기 좋으실 거다”라며 실제로 안무를 보여줬다.

단독 콘서트 포인트로 “정확히 2월 2~3일 이 장소에서 이뤄진다. 상반 된 모습을 보여줬던 거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지킬앤하이드 같을 거다. 그래서 콘서트 포스터도 저의 양면성을 볼 수 있도록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 원하는 반응에 대해 “저는 이 앨범을 준비하면서 가장 욕심이 났던 부분이 저를 이미 알고 있는 분들을 놀라게 하는 게 목표였다. 그래서 ‘이민혁이? 얘한테 이런 모습이 있단 말이야?’라는 반응이라면 뿌듯할 거 같다”고 답했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 첫 솔로 정규앨범 ‘HUTAZONE’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