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츄 헤어쿠션, 뭐길래? "몇 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한 헤어+작은 얼굴"
라라츄 헤어쿠션, 뭐길래? "몇 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한 헤어+작은 얼굴"
  • 승인 2019.01.1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라츄 헤어쿠션이 화제를 몰고 있다.

작년 10월부터 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라라츄 헤어쿠션이 현재 큰 인기로 물량 부족 사태까지 빚으며 연일 매진되고 있다.

라라츄 헤어쿠션은 단 3초만에 헤어라인을 정돈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다.

간편한 터치 몇 번으로 30시간 새치 커버 효과, 발색 균일도 지속력, 스웨트 프루프 효과, 모발 뿌리 볼륨 지속력 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두피 유분 감소 효과에 도움을 주는 인체외 적용시험이 완료된 제품으로 물과 땀에 강해 무너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일명 '헤어 뽕 쿠션' 제품으로 헤어의 볼륨을 살리는 것에도 도움을 준다.

탈모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미믹 특허 원료가 들어있으며 모발 보습, 피지 컨트롤 및 두피진정에 도움을 주는 발효콩 단백질이 함유된 생약 혼합추출물, 구기자나 딸기 등의 복합 추출 천연원료가 함유돼 있다.

또 지질층과 유사한 성분을 코팅해 두피에 밀착이 잘 되는 것도 특징이며 모발 보호막 형성, 모발 강화, 영양 공급에 중점을 둔 모발 케어 시스템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빈모와 새치등을 커버하는 헤어라인 교정이 가능해 쉽고 간편한 터치로 작은 얼굴과 동안 효과를 만들 수 있는 라라츄 헤어쿠션은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중인 배우 김혜은의 헤어 필수템으로도 유명하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해당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