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영화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 무한파워 발휘하는 반지
[채널CGV 편성표]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영화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 무한파워 발휘하는 반지
  • 승인 2019.01.1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이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14일 오후 8시 1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감독 마틴 캠벨)이 방영된다.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은 2011년 6월 16일 개봉작으로 라이언 레이놀즈(할 조던 / 그린 랜턴 역), 블레이크 라이블리(캐롤 페리스 역) 등이 출연했다.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에서 머나먼 은하계에는 무한파워를 발휘하는 반지 파워링의 힘으로 지구를 포함한 총 3600개 섹터로 구분된 행성들을 수호하는 그린랜턴 군단이 존재하고 있었다. 그러나 우주의 빛이 사라지고 강력해진 악의 기운으로 최악의 위기가 다가오자, 그린랜턴의 수장은 지구에 불시착해 조던을 후계자로 맞는다. 그린랜턴의 집결지인 오아 행성으로 불려온 할 조던은 훈련을 통해 인간으로서 최초이자 또한 최강의 군단으로 거듭나 섹터 2814의 지구를 담당하게 된다. 그 사이 모든 생명체들을 파괴시킬 ‘가장 어두운 밤’이 오리라는 예언이 실현되면서 새롭게 탄생한 악의 존재들 역시 점점 파워를 키워 간다.

‘그린 랜턴’은 DC 코믹스의 동명의 슈퍼히어로를 원작으로 한다. 그린 랜턴 캐릭터들은 1940년 ‘올 아메리칸 코믹스’에 처음 등장했다. 그린 랜턴은 녹색의 빛을 내는 파워링을 소지하고 있으며 이 반지는 착용자의 의지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능력을 발휘한다.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은 마틴 캠벨 감독이 연출을 맡고 그레그 벌랜티, 마크 구겐하임 등이 각본을 담당했으며,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인공 히어로 그린 랜턴을 연기했다.

한편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는 누적 관객수 21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