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프레스티지 포인트·명품상자·신규 에디션 스킨 소개…9.1 패치노트·불의 축제 파이크 신규 스킨 출시 등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프레스티지 포인트·명품상자·신규 에디션 스킨 소개…9.1 패치노트·불의 축제 파이크 신규 스킨 출시 등
  • 승인 2019.01.1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OL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프레스티지 포인트·명품상자·신규 에디션 스킨 소개…9.1 패치노트·불의 축제 파이크 신규 스킨 출시 등

리그오브레전드이 프레스티지 포인트 및 신규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을 소개했다.

11일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프레스티지 포인트 및 신규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29.1 패치부터 연말까지 상점에서 새로운 프레스티지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프레스티지 스킨을 출시합니다. 2019년 한정 프레스티지 스킨은 2019년 내내 구매할 수 있으며 2020년 2월 1일 오후 4시 59분 판매가 종료됩니다”라고 설명했다.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은 금색과 흰색 조합을 사용할 예정이며 필요에 따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른 색상이 들어갈 수 있다.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명품 상자 세트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다. 초반에는 세 종류의 명품 상자 세트를 구매해 얻을 수 있으며, 이후 프레스티지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추가할 예정이다.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보석과 달리 무작위 요소가 없기 때문에 원하는 프레스티지 스킨을 획득하려면 프레스티지 포인트가 얼마나 더 필요한지 쉽게 알 수 있다. 2019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2020년 1월 1일 오후 4시 59분까지 명품 상자 세트에 포함된다.

프레스티지 포인트는 명품 상자 세트를 구매해 획득할 수 있으나, 프레스티지 상품은 재조합을 통해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최근 업데이트된 9.1 패치 노트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룬, 포탑 파괴 도움 보상, 불의 축제 파이크, 불의 축제 시비르, 불의 축제 아트록스, 불의 축제 아트록스 프레스티지 에디션 신규 스킨 및 크로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김현영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