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오는 2월 日 단독 콘서트 개최…현지 팬들과 소통한다
에이핑크, 오는 2월 日 단독 콘서트 개최…현지 팬들과 소통한다
  • 승인 2019.01.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일본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4일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뜨거운 해외 인기에 힘입어 에이핑크가 단독 콘서트 ‘APINK JAPAN LIVE PINK COLLECT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핑크는 오는 2월 2일, 3일 양일간 도쿄 팀 스마일 도요스 핏에서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에이핑크는 일본서 꾸준히 정규 앨범과 싱글을 발매해 오리콘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또한 2015년 ‘PINK SEASON’, 2016년 ‘PINK SUMMER’, 2017년 ‘3Years’ 등 라이브 투어와 2015년 ‘VALENTINE WITH U’, 2016년 ‘PINK DAY WITH U’, 2018년 ‘Apink Fanmeeting in Japan ONE & SIX’ 등 다수의 팬미팅을 성료 했다.

지난 1월 5일, 6일 국내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를 개최한 에이핑크는 당시 다채로운 세트 리스트, 밴드 라이브와 뛰어난 퍼포먼스로 채워진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에이핑크는 동명 타이틀로 일본에서도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해 열기를 이어간다.

더불어 에이핑크는 신곡 ‘%%(응응)’으로 미국 아이튠즈 K팝 앨범 일일 판매량 1위를 차지했고, 총 21개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한 바 있다.

한편, 단독 콘서트 ‘APINK JAPAN LIVE PINK COLLECTION’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