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입대, 2019년 상반기 입대하는 스타는 누구? "너무 많아"
비투비 이창섭 입대, 2019년 상반기 입대하는 스타는 누구? "너무 많아"
  • 승인 2019.01.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비투비의 이창섭이 군입대한다.

14일 군에 입대하는 비투비 멤버 이창섭은 입대 전 솔로 앨범 ‘마크(Mark)’ 발표와 첫 단독 콘서트 ‘스페이스(SPACE)’를 개최, 팬들과의 마지막 인사를 끝냈다.

그는 최근 진행된 인터뷰에서 "군 생활을 통해 자신의 발성을 바꾸고 돌아오고 싶다"는 바램을 내비쳤다.

B1A4 신우 역시 22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이미 B1A4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인사를 마친 상태다. 팬미팅에서 신우는 “조금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 싶었다. 조금은 갑작스럽긴 했지만 대한민국 국민으로 꼭 다녀와야겠다고 생각했다.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더 늠름한 맏형이 돼서 돌아오겠다"고 입대를 앞둔 심정을 밝혔다.

그 뒤를 이어 의무경찰에 합격한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24일 입대한다. 그는 입대를 준비하며 MBC FM4U ‘꿈꾸는 라디오’ DJ에서 하차했다. 마지막 방송 중 그는 “좋은 시간은 빨리 가는 것 같아 아쉽다”며 “언젠가 이 목소리를 또 들려줄 수 있는 날이 올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하며 아쉬움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또 양요섭은 개인 SNS를 통해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창섭에 이어 비투비 이민혁도 2월7일 의무경찰로 입대한다.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다. 하지만 입대 전 팬들과 추억을 쌓기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래퍼 한해와 로꼬도 의무경찰에 합격, 오는 2월7일 입대한다. 두 사람 모두 입대 전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한해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입대가 얼마 남지 않았다. 더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고 근황을 알렸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