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신곡 ‘이 마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하연수·김민재 출연
펀치, 신곡 ‘이 마음’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하연수·김민재 출연
  • 승인 2019.01.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펀치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4일 펀치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미니앨범 ‘Dream of You’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하연수 편을 게재했다.

이번 신곡 ‘이 마음 (Heart)’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했다. 극 중 오랜 시간 알 수 없는 병을 앓던 하연수가 우연한 기회에 김민재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는 내용을 그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곡 ‘이 마음’의 일부분인 “밤이 되면 별이 될게요. 그대 마음에 날 남겨줘요~”라는 애절한 노랫말이 겨울 감성을 자극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하연수는 제주도의 겨울 풍경과 하나 되어 눈이 가득 쌓인 목장에서 양들과 놀아주는가 하면, 말을 타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그러나 어둠이 찾아오자 걱정스러운 듯 표정이 바뀌어 내용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이 마음 (Heart)’은 이별을 받아들이는 여자의 마음을 담담히 내뱉듯 노래한 곡으로, 펀치 특유의 이별 감성이 잘 녹아져 있다. 드라마 ‘도깨비’ OST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이 밤의 끝’, ‘헤어지는 중’으로 호흡을 맞춘 작곡가 이승주와 최인환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한편, 펀치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You’를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