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오토바이, 친환경 전기스쿠터 재피 ‘E-zero’ 서포터즈 모집
대림오토바이, 친환경 전기스쿠터 재피 ‘E-zero’ 서포터즈 모집
  • 승인 2019.01.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개월간 미션 완료하면 부담없이 재피를 소유할 수 있도록 혜택 제공
   
 

대림오토바이가 자사의 전기스쿠터 재피를 대상으로 E-zero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1월 7일부터 27일까지 모집되어 총 5개월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재피 E-zero 서포터즈는 대림오토바이의 친환경 전기스쿠터 재피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마케팅 이벤트다.

재피의 기계적 완성도와 기술적인 우수성을 더 많은 사람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진행되는 E-zero 서포터즈는 재피의 상품성과 경쟁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고 준비됐다. 또한 직접 재피를 경험한 서포터즈들이 만들어낸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재피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제주까지 총 5개 권역별로 2명씩 총 10명의 인원을 모집하는 재피 E-zero 서포터즈는 대림오토바이 공식계정에 팔로워 되어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운전면허자, 오토바이 유경험자, 전기스쿠터에 관심이 있는 라이더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사진이나 동영상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 제작에 능하고 SNS 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 신청방법은 대림오토바이 공식포스트에 공지된 내용을 확인 후 자신이 재피를 가지고 어떻게 활동을 할지에 대한 내용의 간단한 기획안을 만들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대림오토바이는 이번 재피 E-zero 서포터즈를 통해 전기스쿠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전기스쿠터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많이 신청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박진아 기자]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