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SKY)캐슬 인물관계도, 극 중 '차기준+김혜나' 불거진 현실 연애?
스카이(SKY)캐슬 인물관계도, 극 중 '차기준+김혜나' 불거진 현실 연애?
  • 승인 2019.01.11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스카이(SKY)캐슬 인물관계도가 주목받으면서 극 중 차기준(조병규)과 김혜나(김보라)의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다.

지난 3일 JTBC 스카이(SKY) 캐슬 제작진은 생생한 촬영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건 촬영 쉬는 시간에 포착된 조병규와 김보라의 투샷이었다.

나란히 걷던 두 사람은 자연스레 손을 잡으려 했다.

김보라가 휘청거리자 조병규는 손을 잡아주려 했지만, 이내 카메라를 발견한 김보라가 괜찮다며 그의 손을 뿌리쳤다.

이와 관련해 8일 조병규는 자신의 SNS 라이브를 통해 김보라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직접 해명하기도 했다.

공개된 스카이(SKY)캐슬 등장인물 관계도에 따르면 가장 눈에 띄는 캐릭터는 한서진(염정아)과 노승혜(윤세아)다. 

스카이(SKY)캐슬 인물관계도에서 염정아는 스카이 캐슬에서 모든 주부들이 선망하는 대상으로 '완벽한 현모양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아이 교육은 물론, 요리실력과 처세술까지 완벽한 염정아는 과거 '곽미향'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 더욱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윤세아는 극 중 염정아에게 열등감을 느끼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엄격한 아버지 아래 완벽한 삶을 살아왔지만 자식 교육에 있어서 염정아에게 뒤쳐지는 윤세아는 염정아와 팽팽한 대립각을 세운다.

한편 스카이(SKY)캐슬 재방송은 12일 낮 4시 4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해당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