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셰프 유창준은 누구? "20년 경력의 한식 셰프"
아이돌 트와이스 정연 아버지, 셰프 유창준은 누구? "20년 경력의 한식 셰프"
  • 승인 2019.01.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돌 아버지 셰프 트와이스 정연 아빠/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방송 캡처

배우 공승연과 아이돌 트와이스의 멤버 정연이 아버지 유창준 셰프를 응원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16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백지영과 지상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셰프로 유창준이 등장했다.유창준은 '내 입의 소스'라는 백지영의 의뢰를 선택했고 샘킴은 "도전해보겠다"며 맞서기로 했다.

대결에 앞서 유창준은 "사실 정연이가 샘킴 셰프 음식이 개인적으로 제일 나았다고 했다"며 "긴장해서 등이 다 젖어있다"고 말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 속에 공승연과 정연이 노란색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공승연은 "아빠! '냉장고를 부탁해' 스페셜 셰프로 출연하게 된 걸 너무너무 축하해! 아빠가 잘할 수 있을까?"라면서 "딸들이 예쁘게 응원하고 있으니까 별 꼭 따와"라며 유창준을 응원했다.

이어 공승연과 정연은 그룹 트와이스의 히트곡 'cheer up' 안무를 앙증맞게 선보이며 아빠 유창준에게 힘을 실어줬다. 이를 지켜보는 유창준의 얼굴엔 푸근한 '아빠 미소'가 한시도 떠나질 않았다.

앞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던 트와이스 정연은 "아버지가 경력 20년의 한식 셰프"라고 밝혔다. 그는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에게 뒤지지 않는 실력의 소유자"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뉴스인사이드 임희진 기자/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방송 캡처]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