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진선규 “코미디 너무 해보고 싶었다…원래 내 모습 표현하고 싶어”
‘극한직업’ 진선규 “코미디 너무 해보고 싶었다…원래 내 모습 표현하고 싶어”
  • 승인 2019.01.1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직업’ 진선규가 영화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을 비롯해 배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이 참석해 작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진선규는 “마형사 역을 맡았다. 작년 봄부터 여름까지 행복하게 찍었다. 그만큼 스크린에서 잘 보여질 수 있을까 설레고 떨렸다. 정말 재밌었다. 우려했던 게 더 못생기게 나와도 되는 걸까 물었다. 너무 재밌게 봤다”며 영화를 본 소감을 밝혔다.

진선규는 “‘범죄도시’가 잘 됐고 큰 사랑을 받아서 진선규라는 사람이 강하고 못되게 각인이 될까 걱정됐다. 대표작이 ‘범죄도시’가 됐는데 이 영화를 선택할 때 너무나 해보고 싶었다”며 “코미디를 안 해봐서 너무나 해보고 싶었고 원래 내 모습과 비슷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 참여해서 너무나 기뻐했던 기억이 난다”고 코미디 장르를 향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병헌 감독은 “진선규 선배는 이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다. 착한 사람의 기분 좋은 웃음을 보고 싶었다”며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한편 ‘극한직업’은 오는 1월 23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