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 해윤·메이, ‘상큼+도도’ 상반되는 매력 발산…콘셉트 티저 공개
체리블렛 해윤·메이, ‘상큼+도도’ 상반되는 매력 발산…콘셉트 티저 공개
  • 승인 2019.01.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체리블렛 해윤, 메이의 콘셉트 티저가 공개됐다.

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데뷔 티저 사이트를 통해 해윤, 메이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로딩(LOADING) 버전에서 해윤은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어 플레잉(PLAYING) 버전에서는 도도한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메이는 로딩(LOADING) 버전서 핑크색 모자, 핑크색 비눗방울 등 다양한 소품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 시켰다. 플레잉(PLAYING) 버전에서는 정적인 시크미를 발산해 상반 되는 매력을 보여줬다.

   
 

체리블렛은 지난 9일까지 방송된 Mnet 데뷔 리얼리티 ‘인싸채널 체리블렛’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리얼리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FNC에서 6년여 만에 야심차게 론칭하는 걸그룹 체리블렛은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른 해윤을 비롯해 유주, 미래, 보라, 지원, 코코로, 레미, 채린, 린린, 메이 총 열 명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체리블렛은 오는 21일 데뷔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발매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FN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