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영상] 원어스 시온·건희 “마마무 선배님의 응원, 큰 힘 됐다”
[NI영상] 원어스 시온·건희 “마마무 선배님의 응원, 큰 힘 됐다”
  • 승인 2019.01.0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 시온, 건희가 마마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원어스(ONEUS)의 첫 번째 미니앨범 ‘LIGHT US’ 쇼케이스가 열린 가운데 이지애 아나운서의 사회로 멤버 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이 참석해 데뷔 첫 무대와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원어스 시온은 “회사에서 마주칠 때 선배님들이 ‘데뷔 축하드린다. 열심히 하라’고 응원해주셨다솔직히 부담감은 있다. ‘믿듣맘무’로 유명한 마마무 선배님의 남동생 그룹으로 알려졌는데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어 건희는 “좋은 에너지를 주셨다. 굉장히 큰 힘을 얻었고 선배님들처럼 멋진 아티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원어스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를 제작한 RBW가 야심차게 준비한 첫 보이그룹으로 가창력과 퍼포먼스는 물론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실력파 그룹으로 지난 1년 10개월간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버스킹 공연 등의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실력을 키워왔다.

‘우리를 비춘다’는 뜻을 담고 있는 데뷔 앨범 ‘LIGHT US’는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를 비롯해 ‘Intro : LIGHT US’, ‘삐뚤빼뚤’,‘HERO’, ‘붉은 실’, ‘EYE CONTACT’, ‘ㅁㅊㄷㅁㅊㅇ’ 등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팬들이 보내준 사랑(빛)으로 힘찬 도약을 해 나갈 원어스의 모습을 그렸다.

타이틀곡 ‘발키리(Valkyrie)’는 묵직한 사운드의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힙합적인 요소가 적절히 더해져 트랜디한 매력을 자랑하며 원어스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로 대중의 시선을 매료 시킬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 오후 6시 데뷔 앨범 ‘LIGHT US’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뉴스인사이드 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