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정우성·목격자 자폐 소녀 김향기, 캐릭터 포스터 공개
‘증인’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정우성·목격자 자폐 소녀 김향기,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승인 2019.01.0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증인’이 따스한 분위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증인’(감독 이한)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 분)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 분)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따스한 분위기 속 정우성과 김향기의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먼저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순호 역 정우성의 캐릭터 포스터는 따뜻하고 인간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정우성의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날 사건에 대해 질문을 좀 해도 될까?”라는 문구는 정우성의 한층 깊어진 눈빛과 어우러지며 사건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다가가는 순호와 세상과의 소통이 어려운 지우의 특별한 교감을 기대케 한다.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 역 김향기의 캐릭터 포스터는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순수함이 느껴지는 김향기의 표정과 함께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라는 문구는 큰 울림을 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서로 마주보며 시선을 맞추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는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정우성, 김향기 두 배우의 따뜻한 호흡으로 그려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이한 감독의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섬세한 연출, 정우성, 김향기의 따뜻한 호흡, 진정한 소통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영화 ‘증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BES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