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계산점', 3040 가족을 타깃 콘셉트로 리뉴얼
CJ푸드빌 빕스 '계산점', 3040 가족을 타깃 콘셉트로 리뉴얼
  • 승인 2019.01.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질에 집중 ‘샐러드와 스테이크’의 전문성 강화
   
CJ푸드빌 빕스 인천'계산점'이, 3040 가족을 타깃 콘셉트로 매장과 메뉴를 리뉴얼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상수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빕스의 넥스트 모델로, 메뉴부터 공간까지 차원을 높여 리뉴얼 오픈했다.

빕스 계산점은 핵심 고객 층인 3040 가족을 타깃으로 ‘Taste Up’ 콘셉트로 리뉴얼 했다.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이탈리안 음식’까지 메뉴별 완성도를 전문숍 수준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장 공간은 다크 그린,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레드로 포인트 줬다. 전반적으로 젊고 트렌디하게 꾸몄다. 매장안에 또 다른 숍이 있는 것처럼 샐러드 존, 스테이크 존 등 섹션별로 공간을 구분 했다. 화려한 전구 장식 · 감각적인 음식 사진 패널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준비해 대기 시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룸과 터치 패드 등을 설치한 키즈룸을 신설했다.

‘시즌스 셀렉션(Season’s Selection)’ 코너를 신설해 시즌마다 출시하는 샐러드바 신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샐러드의 품질을 한층 강화해 한 접시씩 담아 놓은 ‘소불고기 분짜 샐러드’,’단호박 퀴노아 치즈 샐러드’ 등의 고메 샐러드도 제공한다.

스테이크 전문성도 강화했다. 고기에 훈연향을 덧입히는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을 도입했다. 계산점의 모든 스테이크는 우드 파이어 그릴을 거쳐 고기 속까지 훈연향을 입혔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제맥주와 함께 즐기는 피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수제 맥주 전용 컵을 800개 한정으로 선물한다.

빕스 관계자는 “빕스가 본질에 집중해 ‘샐러드와 스테이크’의 전문성을 강화했다. 섹션별 메뉴를 전문숍처럼 업그레이드 했고 새롭게 꾸민 플레이룸과 키즈룸까지 한 단계 차원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