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측, “오는 2월 말 솔로 앨범 발매…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공식입장)
하성운 측, “오는 2월 말 솔로 앨범 발매…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공식입장)
  • 승인 2019.01.07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워너원 출신 하성운이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하성운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자사로 복귀 예정인 하성운이 2월 말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근 워너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스윙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월 31일 자로 워너원의 계약이 종료됨과 동시에 오는 1월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하성운과 향후 진로에 대해 다각적으로 의견을 나누었지만, 워너원 활동이 마무리되지 않은 터라 구체적으로 결정을 내리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며 “지난 4일 하성운과 만나 많은 의견을 나눈 결과 2월 말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오는 2월 말 발표 예정인 하성운의 솔로 앨범에는 그가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을 선택하는 등 앨범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하성운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만큼 워너원에서 보컬로 활동했던 그만의 음악성을 한껏 살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24일부터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그룹으로서의 마지막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뉴스인사이드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