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월드 프리미어·도도한 영화 등…‘모털 엔진’·‘신과함께-인과 연’·‘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알리타: 배틀 엔젤’·‘완벽한 타인’·‘무쌍’
[영화가 좋다] 월드 프리미어·도도한 영화 등…‘모털 엔진’·‘신과함께-인과 연’·‘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알리타: 배틀 엔젤’·‘완벽한 타인’·‘무쌍’
  • 승인 2019.01.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가 좋다’에서 ‘모털 엔진’, ‘신과함께-인과 연’,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알리타: 배틀 엔젤’, ‘완벽한 타인’, ‘무쌍’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5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1+1

‘모털 엔진’ (2018)

(감독 : 크리스찬 리버스 / 출연 : 헤라 힐마, 로버트 시한)

움직이는 모든 것을 집어삼키려는 거대도시 ‘런던’ 

탐욕스러운 거대도시 런던으로부터 세상을 지키려는 ‘저항 세력’ 

숨겨진 공중도시 ‘에어 헤이븐’ 

60분 전쟁으로 지구가 멸망한 황폐해진 미래, 인류의 생존이 걸린 움직이는 도시들의 전쟁. 끝내고 싶다면 모든 것을 삼켜야 한다.

‘신과함께-인과 연’ (2018)

(감독 : 김용화 / 출연 :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도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하정우 분)은 원귀였던 수홍(김동욱 분)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하는 이해할 수 없는 선택을 한다. 저승법 상 원귀는 소멸되어야 마땅하나 염라대왕(이정재 분)은 저승 삼차사에게 새로운 조건을 내걸며 강림의 제안을 수락한다. 염라의 조건은 성주신(마동석)이 버티고 있어 저승 차사들이 가는 족족 실패하는 허춘삼 노인을 수홍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지 저승으로 데려오는 것. 

허춘삼을 데리러 이승으로 내려간 해원맥(주지훈 분)과 덕춘(김향기 분), 하지만 성주신의 막강한 힘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던 중 우연히 그가 천 년 전 과거에 해원맥과 덕춘을 저승으로 데려간 저승 차사였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스스로도 기억 못 하는 과거에 대한 호기심으로 해원맥과 덕춘은 성주신과 거래를 시작하는데….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천 년의 비밀이 밝혀진다!

# 소문의 시작

‘빌리어네어 보이즈클럽’ (2019)

(감독 : 제임스 콕스 / 출연 : 안셀 엘고트, 태런 에저튼)

“부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의 돈을 맡겨라”

비버리힐즈를 매혹시킨 두 청년이 온다!

훈훈한 외모, 명석한 두뇌, 뛰어난 입담, 화려한 인맥까지...!

마성의 매력으로 비버리힐즈 억만장자들을 매혹시킨 두 청년 조(안셀 엘고트 분)와 딘(태런 에저튼 분)의 범죄 실화.

# 월드 프리미어

‘알리타: 배틀 엔젤’ (2019)

(감독 : 로버트 로드리게즈 / 출연 : 로사 살라자르, 크리스토프 왈츠)

인간의 두뇌를 가진 기계 소녀. 그녀는 인간인가? 기계인가? 진짜 나를 깨워라!

서기 26세기,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 vs.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 잃어버린 기억 속 놀라운 과거를 마주한 그녀는 착취와 약탈의 ‘고철도시’를 구원할 수 있는 유일한 열쇠 ‘알리타’. 가족을 위해, 친구를 위해, 새로운 세상을 위해 그녀는 통제된 세상의 무시무시한 그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 친절한 기리씨

‘완벽한 타인’ (2018)

(감독 : 이재규 / 출연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 도도한 영화

‘무쌍’ (2018)

(감독 : 맥조휘, 장문강 / 출연 : 주윤발, 곽부성)

모방 실력만 뛰어난 예술가 ‘리원’ 

그의 재능을 알아본 범죄 조직의 리더 ‘화가’ 

‘화가’는 새로 출시된 달러를 복제하기 위해 ‘리원’을 영입하고, 마침내 완벽한 위조지폐를 만들어 내는데 성공한다. 하지만 ‘리원’이 경찰에 붙잡히고, 배신과 폭로의 위기 앞에, 위조지폐를 둘러싼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 신년기획

2019년 상반기 기대작 “어느 영화가 흥할 상인가?”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