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10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류승룡·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이병헌 감독 총출동
‘극한직업’ 10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류승룡·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이병헌 감독 총출동
  • 승인 2019.01.0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극한직업’이 오는 1월 10일(목)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이 오는 1월 10일(목)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이병헌 감독이 참석해 V앱 무비 채널 생중계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각종 알바, 직장, 사업 등 온갖 ‘극한직업’에 시달리는 사람들의 고민을 상담하며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한편, 최고의 ‘짠내’를 자랑하는 사연의 주인공에게는 야식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하며 따뜻하고 유쾌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화 ‘극한직업’과 관련된 풍성한 이야기는 물론, ‘고민 쌈 싸먹기’ 복불복 게임부터 배우와 감독이 꼽은 영혼의 야식 메뉴 공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로 ‘극한직업’의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극한직업러’들의 사연은 CJ 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모집 중이며, 추첨을 통해 영화 ‘극한직업’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영화 ‘극한직업’은 오는 1월 23일 개봉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