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새 앨범 타이틀곡은 ‘La La Love’…트랙리스트 공개
우주소녀, 새 앨범 타이틀곡은 ‘La La Love’…트랙리스트 공개
  • 승인 2019.01.0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우주소녀가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2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앨범 <WJ STA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라 라 러브(La La Love)’를 포함해 ‘유 갓’(You Got), ‘1억개의 별[Star]’, ‘그때 우리 [Memories]’, ‘칸타빌레(노래하듯이)[Cantabile]’, ‘트웰브 어클락’(12 O’clock), ‘우주정거장[UJUNG]’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라 라 러브(La La Love)’는 ‘이게 사랑일까?’ 벅찬 마음과 하루가 멀다 바뀌는 생각, 단순해 보이지만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의 감정을 그대로 담은 곡이다. 전작 ‘부탁해’의 프로듀싱을 맡은 Full8loom과 다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또한 멤버 엑시가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우주소녀만의 음악 색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듀싱팀 Full8loom과 최현준, 김승수, 정호현(e.one) 등 국내 유명 히트메이커들과 키겐, 브라더수, dress 등 스타쉽 소속 드림팀이 앨범 라인업에 대거 가세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사한다.

또한, 멤버 엑시는 지난 앨범에 이어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다원 역시 7번 트랙인 ‘우주정거장[UJUNG]’을 통해 첫 자작곡을 선보이며 앨범의 특별함을 한층 더한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8일 새로운 앨범 <WJ STAY?>를 발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