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박초롱, 강렬한 청순 카리스마…신곡 ‘%%(응응)’ 개인 티저 공개
에이핑크 박초롱, 강렬한 청순 카리스마…신곡 ‘%%(응응)’ 개인 티저 공개
  • 승인 2019.01.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개인 티저를 공개, 청순 카리스마를 뽐냈다.

3일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 및 SNS 채널과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미니 8집 ‘PERCENT’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게재했다. 마지막 개인 티저 공개의 주자로 박초롱이 등장했다.

박초롱은 강렬한 그간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 자켓과 탱크톱, 화려한 액세서리 등 과감한 스타일을 완벽 소화한 박초롱은 절정의 미모로 고혹미 넘치는 티저를 완성했다.

긴 웨이브 머리에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박초롱은 특유의 청순함을 잃지 않으면서, 또 다른 이미지에서 실버 글리터룩 착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도 했다.

   
 

에이핑크는 오는 7일 미니 8집 ‘PERCENT’의 타이틀곡 ‘%%(응응)’으로 전격 컴백한다. 신곡 ‘%%(응응)’은 외로움과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여자의 마음을 담았다. 에이핑크는 당당하고 멋진 자신들만의 ‘핑크러시’로 곡을 소화한다.

독보적 걸그룹 에이핑크와 최강 히트메이커인 블랙아이드필승, 전군이 다시 뭉쳐 탄생한 ‘%%(응응)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몽환적인 댄스곡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일상 속 ‘ㅇㅇ’이라는 단어를 ‘%%(응응)’으로 재치 있게 표현해 대유행을 예고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1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9 PINK COLLECTION : RED & WHITE’에서 신곡 ‘%%(응응)’을 최초 공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