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오늘 개봉,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 카메오 등 관람 포인트 공개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오늘 개봉,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 카메오 등 관람 포인트 공개
  • 승인 2019.01.0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가 1월 3일 개봉을 맞이해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1. 압도적 비주얼

디즈니 사상 가장 기발하고 유쾌한 상상! 

IMAX, 4DX 등 다양한 포맷을 즐기는 스릴 만점 카체이싱!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랜섬웨어 급 사고를 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주토피아’ 제작진이 선보이는 기발하고 유쾌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인터넷 세상을 하나의 세계로 시각화한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웹사이트의 공간화, 인터넷 요소를 캐릭터로 의인화하는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특히 IMAX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거대한 인터넷 세상의 경이로운 비주얼과 영화 속 하이라이트 바넬로피의 자동차 경주 장면을 더욱 스펙터클하고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화 곳곳에 숨어있는 디즈니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실감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랄프와 바넬로피가 LAN선을 타고 인터넷 세상으로 이동하는 장면은 4DX의 모션 체어 움직임, 바람 효과, 진동 등의 다양한 효과를 통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 같은 스릴을 선사하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2. 역대급 캐릭터

디즈니의 바람직한 판권 자랑!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역사적인 만남! 

개봉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들의 만남을 비롯해 마블, 루카스필름, 픽사,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카메오 출연 또한 놓쳐서는 안 될 관람포인트. 인터넷 세상 속 ‘오 마이 디즈니’라는 공간을 통해 마블의 대표 캐릭터 아이언맨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베이비 그루트, ‘스타워즈’ 시리즈의 R2-D2, C-3PO, 스톰트루퍼, ‘토이 스토리’의 버즈와 ‘주토피아’의 닉, ‘빅 히어로’의 베이맥스 등 각종 인기 캐릭터를 비롯해 백설공주, 신데렐라부터 엘사, 모아나까지 14명의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어떤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초호화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은다. 디즈니의 바람직한 판권 자랑을 확인함과 동시에, 영화 곳곳에 등장하는 최코의 캐릭터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예정이다.

#3. 감동적 메시지

전세대 공감 무비! ‘랄프’와 ‘바넬로피’가 알려주는 진정한 우정과 꿈의 의미!

마지막으로 랄프와 바넬로피를 통해 진정한 우정과 꿈의 의미에 대한 메시지 역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끝없이 펼쳐진 무한한 인터넷 세상을 항해하게 된 랄프와 바넬로피가 복잡한 사건들을 겪으며 두 사람의 우정을 확인함과 동시에 온전한 자기 자신을 깨달아 가는 일종의 성장 영화”라고 말한 리치 무어, 필 존스턴 감독은 기발한 상상력을 바탕으로 한 환상적인 볼거리 뿐만 아니라 진정성 있는 스토리로 전세대로부터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개봉을 맞아 관람포인트를 공개한 2019년 디즈니의 첫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2D, IMAX, 4DX 등 다양한 포맷으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