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보나·은서, 새 앨범 개인 콘셉트 티저 공개…아련+쓸쓸
우주소녀 보나·은서, 새 앨범 개인 콘셉트 티저 공개…아련+쓸쓸
  • 승인 2018.12.2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우주소녀 보나, 은서의 개인 티저가 공개됐다.

27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 앨범 ‘WJ STAY?’의 콘셉트를 담은 보나와 은서의 개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보나와 은서는 각각 신비로우면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나는 연보라 빛 화려한 블라우스를 입고 차갑고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무언가를 응시하는 듯한 눈빛 속에는 아련함과 쓸쓸함이 가득 담겨있어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우수에 찬 시선으로 애절함을 드러내며 이목을 집중시킨 은서는 따뜻한 파스텔 톤의 니트와 액세서리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드러낸다. 은서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한다.

앞서 우주소녀는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시크릿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 공개와 함께 쇼콘 개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이번 앨범 ‘WJ STAY?’에서는 지난 앨범인 ‘WJ PLEASE?’의 연장선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선보이며 색다른 우주소녀의 매력을 더욱 발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2019년 1월 8일 새 앨범 ‘WJ STAY?’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