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글래스’·‘완벽한 타인’·‘커튼콜’·‘내안의 그놈’·‘범블비’·‘마녀’·‘극한직업’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글래스’·‘완벽한 타인’·‘커튼콜’·‘내안의 그놈’·‘범블비’·‘마녀’·‘극한직업’
  • 승인 2018.12.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가 좋다’에서 ‘글래스’, ‘완벽한 타인’, ‘커튼콜’, ‘내안의 그놈’, ‘범블비’, ‘마녀’, ‘극한직업’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22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글래스’ (2019)

(감독 : m. 나이트 샤말란 / 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 브루스 윌리스, 사무엘 l. 잭슨)

24개의 인격·강철 같은 신체·천재적 두뇌. 통제불가한 24번째 인격 비스트를 깨운 케빈, 강철 같은 신체 능력을 지닌 의문의 남자 던, 천재적 두뇌를 지닌 미스터리한 설계자 미스터 글래스, 마침내 그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고 이들의 존재가 세상에 드러나면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지는데….

# 1+1

‘완벽한 타인’ (2018)

(감독 : 이재규 / 출연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커튼콜’ (2016)

(감독 : 류훈 / 출연 : 장현성, 박철민)

경제적인 불황으로 문닫기 일보 직전의 위기에 놓인 삼류 에로 극단 ‘민기’의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연출자 ‘민기’(장현성)는 늘 꿈에 그리던 연극 ‘햄릿’을 무대에 올리기로 결심, 프로듀서인 ‘철구’(박철민)를 설득한다.

우여곡절 끝에 연극 무대의 막이 오르고, 예기치 않은 실수와 애드리브가 난무하는 가운데 무대의 열기는 점점 끓어 오르는데!

과연 삼류 에로 극단이 도전한 ‘햄릿’은 무사히 커튼콜을 올릴 수 있을까?!

# 소문의 시작

‘내안의 그놈’ (2019)

(감독 : 강효진 / 출연 : 박성웅, 진영)

나 너니? 너 나니??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 웃음 대환장 파티!

엘리트 아재 판수(박성웅)를 우연히 옥상에서 떨어진 고등학생 동현(진영)이 덮치면서 제대로 바뀐다. 게다가 판수는 동현의 몸으로 첫사랑 미선(라미란)과 존재도 몰랐던 딸 현정(이수민)을 만나게 되는데….

# 월드 프리미어

‘범블비’ (2018)

(감독 : 트래비스 나이트 / 출연 :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진짜 이야기는 지금부터다!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속된 디셉티콘과의 전쟁에서 위기에 몰린 옵티머스 프라임은 중요한 임무를 가진 오토봇을 지구로 보낸다. 지구에 도착한 오토봇은 인간들에게 쫓기게 되고, 낡은 비틀로 변신해 폐차장에 은둔하던 중, 찰리라는 소녀에 의해 발견된다. 비틀을 수리하던 찰리는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모든 기억이 사라진 그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지어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간다. 

하지만, 범블비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그가 가진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과 압박은 점점 더 심해지는데….

# 친절한 기리씨

‘마녀’ (2018)

(감독 : 박훈정 / 출연 :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 나이도, 이름도 모르는 자신을 거두고 키워준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씩씩하고 밝은 여고생으로 자라났다.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자윤,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 앞에 나타난다. 자윤의 주변을 맴돌며 날카롭게 지켜보는 남자 ‘귀공자’, 그리고 과거 사고가 일어난 시점부터 사라진 아이를 찾던 ‘닥터 백’과 ‘미스터 최’까지 자신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그들의 등장으로,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그들이 나타난 후 모든 것이 바뀌었다.

# 아찔한 인터뷰

‘극한직업’ (2019)

(감독 : 이병헌 / 출연 :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