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갈대밭 촬영지는 어디? "등장인물관계도와 줄거리·재방송시간 보니…"
'남자친구' 갈대밭 촬영지는 어디? "등장인물관계도와 줄거리·재방송시간 보니…"
  • 승인 2018.12.2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자친구 촬영지/사진=tvN

송혜교, 박보검 주연의 드라마 남자친구 촬영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는 박보검(김진혁)이 송혜교(차수현)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냈다. 

갈대숲을 산책하던 중 박보검은 그녀의 손을 꼭 붙잡은 채 걷다가 자신의 재킷을 벗어주며 “따뜻하죠?”라고 나지막이 물었다. 목소리에서는 다정함이 느껴졌다.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이 함꼐 걸은 갈대밭의 촬영지는 시흥 가볼만한 곳으로도 유명한 시흥 갯골 생태공원과 흔들전망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개된 남자친구 등장인물관계도는 수현과 진혁을 중심으로 가족구성부터 친구관계까지 극중 인물들의 관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정리됐다.

사진만 봐도 다른 느낌을 풍기는 수현과 진혁의 가족 구성원이 눈길을 끈다.

국회의원인 수현 아버지(문성근)의 옆을 지키는 수현 어머니(남기애)의 눈빛에서는 더 높은 명예를 갈망하는 욕망이 풍겨져 나오는 듯하다.

반면 진혁 아버지(신정근)와 진혁 어머니(백지원), 진혁 동생(표지훈)의 얼굴 가득 피어난 티 없이 맑은 웃음은 이들이 긍정적이고 밝은 가족임을 느끼게 한다.

이는 수현과 진혁의 자라온 배경을 엿볼 수 있게 하며,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남자친구'는 수현, 진혁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반대의 성향을 지닌 이 둘의 가족부터 주변인들까지 서로 얽혀가며 이어지는 이야기들을 채워갈 예정이다.

남자친구 재방송시간은 tvN에서 23일 낮 1시 40분부터 7,8회가 연속 방영된다.

한편 '남자친구'에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로  송혜교, 박보검, 장승조, 문성근, 남기애. 고창석, 곽선영 등이 출연한다.

   
▲ 남자친구 등장인물관계도/사진=tvN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tvN '남자친구' 캡처, 홈페이지 등장인물 관계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