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해원, ‘붉은 달 푸른 해’로 첫 지상파 데뷔…강렬한 캐릭터 탄생 예고
신예 김해원, ‘붉은 달 푸른 해’로 첫 지상파 데뷔…강렬한 캐릭터 탄생 예고
  • 승인 2018.12.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김해원이 MBC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로 첫 드라마 데뷔를 앞두고 있다.

웹드라마와 CF 등 다양한 장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열일’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김해원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연출 최정규 강희주 l 극본 도현정)를 통해 첫 지상파 데뷔와 함께 새로운 출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예정이다.

김해원은 극중 하정의 내연남이자 동시에 하정의 딸 빛나와도 묘한 핑크빛 기류를 타는 과외 선생님으로 등장,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캐릭터를 탄생을 예고했다.

그는 빛나를 가르치는 수업 중에도 엄마 하정의 눈을 피해 둘만의 은밀한 사랑을 속삭이고, 수업이 끝난 이후에는 하정과의 내연남 관계를 지속하는 등 파격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 과정에서 김해원이 자신만의 파격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어필 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이와 같은 묘한 감정과 다소 어려운 역할로 첫 드라마 출연을 앞둔 김해원은 더욱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위해 상당한 연습은 물론 남다른 비장한 각오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꾸준한 웹드라마와 CF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기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렸던 김해원이 이번 드라마는 물론 앞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보여줄 다채로운 연기 변신과 도전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빅투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