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의 품격'은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줄거리·원작·재방송 시간 보니…'
'황후의 품격'은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줄거리·원작·재방송 시간 보니…'
  • 승인 2018.12.1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후의 품격 인물관계도/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드라마 '황후의 품격'이 연일 화제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황후의 품격’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드라마로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장나라, 신성록, 이엘리야의 삼각관계가 그려지는 황후의 품격 등장인물관계도와 줄거리, 원작, 재방송 시간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된다.

공개된 등장인물관계도에 따르면 대한제국의 절대 권력자 이혁은 살인과 치정에 얽힌 중심인물로 갈등의 축을 이루고 있다.

오써니는 이혁을 고등학교 때부터 동경해 온 황제 덕후로 무명 뮤지컬 배우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황후가 된 신데렐라다.

민유라는 매력적인 외모와 능력으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궁에 입성한 유능한 황제의 비서팀장이자 황제 이혁의 숨겨둔 여자다.

이에 오써니와 이혁, 민유라의 삼각관계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경호원 천우빈(최진혁)이 오써니를 좋아하게 될 것인지 역시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다.

한편 황후의 품격 원작은 따로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황후의 품격 17,18회 재방송은 20일 낮 12시 50분에 연속 방영된다.

21세기에 등장한 황후와 황제의 이야기를 그리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은 총 48부작으로 예정돼 있으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