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라이프' 김기범, 리즈시절 고아라와의 투샷보니? '얼굴 소멸할 기세'
'두발라이프' 김기범, 리즈시절 고아라와의 투샷보니? '얼굴 소멸할 기세'
  • 승인 2018.12.1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기범, 고아라/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두발 라이프'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SBS Plus ‘두발 라이프’에서 김기범은 배우 친구 이주승, 구성환, 연제욱과 함께 강남 투어 중에 과거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살았던 숙소를 찾았다.

김기범은 “슈퍼주니어 형들과 동방신기 형들과 함께 살았다. 그 때 팬들이 숙소 앞에서 텐트를 치고 그랬다”고 추억하며 숙소 앞에서 사진을 촬영했다.

또한 그는 "어렸을 적 미국에서 살 때 성유리 선배님을 정말 좋아했었다"며 "실제로 만난 적도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김기범의 사진 한 장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슈퍼주니어 김기범 리즈시절 정점 고아라와 투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범은 당시 인기를 짐작 할 수 있는 완벽한 꽃미남의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연예계 대표 소두로 손꼽히는 고아라 옆에서도 소멸할것 같은 작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김기범은 2005년 성장드라마 '반올림 시즌2'로 데뷔해 고아라와 호흡을 맞췄다. 이후 그는 2015년 11월 슈퍼주니어 1집 앨범 'SuperJunior 05'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