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4b 패치노트…아칼리·바루스 밸런스 조정·돌격! 넥서스 모드 등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4b 패치노트…아칼리·바루스 밸런스 조정·돌격! 넥서스 모드 등
  • 승인 2018.12.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롤 인벤) 8.24b 패치노트…아칼리·바루스 밸런스 조정·돌격! 넥서스 모드 등

리그오브레전드의 8.24b 패치 노트가 업데이트 됐다.

리그오브레전드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측은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8.24b 패치 노트’에 관한 공지사항을 올렸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 8.24b 패치는 스킨이나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는 정식 패치는 아니지만 다음 정식 패치까지 추운 겨울을 잘 보내기 위한 소규모 밸런스 조정 패치입니다”라며 패치에 관해 설명했다.

또한 “9.1 패치에서는 각 원거리 딜러에게 다양한 상향을 적용하려고 하며, 오른과 세주아니에게는 일반 플레이와 프로 플레이에서 보이는 위력 격차를 좁힐 수 있는 대규모 변경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또한 프리시즌 룬 변경사항에 대한 후속 조치도 적용될 예정입니다”며 다음 롤 점검 이후 적용될 9.1 패치노트에 관해서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된 8.24b 패치노트에는 돌격! 넥서스 모드, 챔피언 밸런스 조정 등이 업데이트 됐다.

아칼리가 W - 황혼의 장막 은신 상태에서 벗어날 때 적이 효과적으로 반격할 수 있게 된다. 8.24 패치의 W - 황혼의 장막 지속시간 하향 조정이 복구된다. 파이크는 마법 저항력 증가량이 감소한다. Q - 뼈 작살이 미니언과 몬스터에 입히는 관통 피해량이 줄어든다. R - 깊은 바다의 처형의 처형 기준 체력이 높은 레벨에서 감소한다.

바루스, 신지드, 워윅, 케이틀린, 코르키, 트리스타나는 상향 조정되며 니코, 알리스타, 카사딘, 카시오페아는 하향조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및 롤 인벤 사이트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라이엇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