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틴' 신예은, 근황 보니 깜짝! '여신급 미모'
'에이틴' 신예은, 근황 보니 깜짝! '여신급 미모'
  • 승인 2018.12.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예은 인스타그램

지난 7월 종영한 웹드라마 '에이틴'이 화제인 가운데 여주인공 도하나로 열연했던 신예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최근 신예은은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도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 분)과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 분)의 이야기를 다룬다.

.

앞서 인기리에 방영한 웹드라마 '에이틴'에서는 여주인공 도하나 역을 맡아 청순한 외모로 SNS 등에서 화제를 모았다.

그는 신예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매 회마다 열렬한 환호를 받으며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또는 그는 단발머리에 새하얀 피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로 온라인 상에서 인기 웹툰 '연애혁명' 속 주인공 왕자림 닮은꼴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웹툰 속 왕자림은 칼단발, 시크한 성격,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그가 SNS에 올린 근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좋아하는거 #MLBB틴트 #컬러에쁘당"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틴트를 들고 카메를 보며 윙크짓고 있는 신예은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존예", "너무 이뻐요 ㅎㅎㅎ사랑해요", "진짜 너무 이쁘시다..", "여신급 미모" 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그는 1998년 생으로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석희 기자/사진=신예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