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샤잠!’·‘캡틴 마블’·‘해피 투게더’·‘언니’·‘성난황소’·‘탐정: 리턴즈’·‘PMC: 더 벙커’·‘마약왕’·‘스윙키즈’
[영화가 좋다] 신작 업데이트·도도한 영화 등…‘샤잠!’·‘캡틴 마블’·‘해피 투게더’·‘언니’·‘성난황소’·‘탐정: 리턴즈’·‘PMC: 더 벙커’·‘마약왕’·‘스윙키즈’
  • 승인 2018.12.1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가 좋다’에서 ‘샤잠!’, ‘캡틴 마블’, ‘해피 투게더’, ‘언니’, ‘성난황소’, ‘탐정: 리턴즈’, ‘PMC: 더 벙커’, ‘마약왕’, ‘스윙키즈’ 등 다양한 영화가 소개된다.

15일 오전 방송되는 KBS 2TV ‘영화가 좋다’에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등의 코너가 진행된다.

# 신작 업데이트

‘샤잠!’ 2019.

(감독: 데이비드 F. 샌드버그 / 제커리 레비)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면 솔로몬의 지혜, 허큘리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위,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를 모두 얻게 되는 소년 빌리 뱃슨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캡틴 마블’ 2019.03

(감독: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 / 브리 라슨)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

# 도도한 영화

‘해피 투게더’ 2018.11.15

(감독: 김정환 / 박성웅)

“이번 생에서 난 주인공이 아닌가 봐”

사랑하는 아들 ‘하늘이’를 위해 천직이라 믿었던 음악의 꿈을 포기한 순둥이 싱글대디 ‘강석진’. 일명 ‘땜빵’ 무대에 서기 위해 찾아간 나이트클럽에서 화려한 반짝이 의상을 빼입은 ‘박영걸’을 만나다! 

“관객 마음 사로잡아 본 적 있어요? 스파크 빡 때려본 적 있냐고” 

밤무대 인기스타. 하지만 남들 몰래 바람잡이 관객 알바를 고용하는 생계형 색소포니스트 ‘박영걸’. 우연히 만난 꿈쟁이 ‘강석진’에게 훈수를 두지만, 얼마 후 상상도 못했던 곳에서 그와 그의 아들과 재회하며 인생 제대로 꼬이다! 

“난 아빠가 색소폰 부는 모습이 제일 멋있단 말이야!” 

‘석진’의 영원한 제1호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하늘’. 가난 속에서도 늘 밝지만 색소폰 앞에서는 누구보다 진지한 음악신동. 시원하게 뽑아내는 선율로 우연히 재회한 ‘영걸’을 사로잡다! 

이번 생은 엑스트라지만, 그래도 오늘 밤만은 우리 모두가 주인공! 

인생 무대에 오르고 싶은 이들의 유쾌하고 찬란한 반격이 시작된다!

# 소문의 시작

‘언니’ 2019.01.01 

(감독: 임경택/ 이시영)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었는데…. 동생이 사라졌다.

“내 동생 어디로 보냈어?” 

동생의 흔적에 가까워질수록 그녀의 분노는 폭발한다.

오늘, 여기서 끝장낸다!

#  1+1

‘성난황소’ 2018.11.22

(감독: 김민호 / 마동석)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 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

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하고, 이에 폭발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느낌 오지? 잘못 건드린 거

‘탐정: 리턴즈’ 2018 .06.13

(감독: 이언희 / 권상우, 성동일)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 신!장!개!업!

전 국민을 웃긴 추리 콤비 ‘혹’ 달고 돌아왔다!

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 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 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최강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가 시작된다!

# 친절한 기리씨

‘PMC: 더 벙커’ 2018.12.26 

(감독: 김병우 / 하정우, 이선균)

“전쟁도 비즈니스다”

글로벌 군사기업 PMC, 미션 스타트!

글로벌 군사기업(PMC) 블랙리저드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은 미국 CIA의 의뢰로 거액의 프로젝트를 맡게 된다. 그러나 작전장소인 DMZ 지하 30M 비밀벙커에는 약속된 타깃이 아닌 뜻밖의 인물, 북한 ‘킹’이 나타난다. 

아시아 최고의 현상금이 걸린 킹, 그를 잡기 위해 캡틴 에이헵은 작전을 변경하고, 12인의 크루들과 함께 킹을 납치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또 다른 군사기업(PMC)의 기습과 미국 CIA의 폭격으로 함정에 빠져버린 에이헵과 블랙리저드팀. 결국 무너져버린 지하 비밀 벙커 안 부상을 입은 에이헵은 인질로 잡혀 있던 북한 최고의 엘리트 닥터 윤지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 

현 시각부로 작전 변경! 생존을 위한 리얼타임 액션이 시작된다!

# 신들의 전쟁

** 금손의 귀환! 명감독들의 빅매치 **

강형철 ‘스윙키즈’, 우민호 ‘마약왕’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