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범블비’·‘모어 댄 블루’·‘크레이지 리치 아시안’·‘로보캅’·‘스윙키즈’·‘최후의 인류’ 등
[‘출발 비디오 여행’] ‘범블비’·‘모어 댄 블루’·‘크레이지 리치 아시안’·‘로보캅’·‘스윙키즈’·‘최후의 인류’ 등
  • 승인 2018.12.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발 비디오 여행’에 ‘범블비’, ‘모어 댄 블루’,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로보캅’, ‘스윙키즈’, ‘최후의 인류’ 등 다양한 작품이 소개된다.

16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 1259회가 전파를 탄다. 이날 ‘출발! 비디오 여행’ 온 영화1 코너에는 ‘범블비’가 소개된다.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을 그린 영화.

온 영화 2에서는 ‘모어 댄 블루’를 다룬다. ‘모어 댄 블루’는 서로에게 유일한 전부이기 때문에 영원한 이별 앞에서도 사랑하기를 멈출 수 없었던 두 남녀의 사랑,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

영화 대 영화 코너에는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과 ‘로보캅’이 맞붙는다.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은 중국계 미국인인 뉴욕 대학교 경제학 교수 레이첼 추가 남자친구 닉 영과 함께 싱가포르를 방문해 그의 부유한 가족들을 만나면서 겪는 일들을 그린다.

심 스틸러 코너에는 ‘스윙키즈’ 주연배우 도경수를 초대한다.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도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다. 

시시콜콜 코너에는 ‘취향저격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최후의 인류’를 소개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