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 더 벙커’, 나플라·루피 컬래버레이션 MV ‘Shoota’ 공개…‘SWAG 폭발’
‘PMC: 더 벙커’, 나플라·루피 컬래버레이션 MV ‘Shoota’ 공개…‘SWAG 폭발’
  • 승인 2018.12.1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정우X이선균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PMC: 더 벙커’가 ‘쇼미더머니 777’의 우승자와 준우승자인 나플라&루피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공개한데 이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의 묘미를 배가시키는 중독성 강한 ‘Shoot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가 ‘쇼미더머니 777’ 화제의 주역 나플라&루피와 함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금) 나플라와 루피가 ‘PMC: 더 벙커’에 영감을 받아 완성한 ‘Shoota’ 음원 공개에 이어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 것. 공개된 ‘Shoota’ 뮤직비디오는 영화와 뮤지션들의 완벽한 만남과 매력적인 음원이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화의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는 물론, 하정우X이선균이 오직 생존을 위해 펼치는 뜨거운 사투를 확인할 수 있다. 영화의 쫀쫀한 긴장감과 중독성 강한 비트가 더해져 영화의 묘미를 배가시켜 폭발적인 호응을 모으고 있다.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나플라는 “액션이 많은 영화고, 트레일러를 보니까 서든 어택 같은 느낌이 있어서 힙합이랑 잘 연결이 돼 재밌게 쓸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루피는 “속도감이랑 긴장감, 그리고 가사적인 테마는 총, 전투에 포커싱한 영화의 콘셉트를 살렸다”고 전했다. 영화의 흐름에 물 흐르듯 녹아드는 중독성 강한 음악과 영화에 영감을 받은 가사의 테마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 더해 관객들과 나플라&루피 음악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나플라&루피와의 2018년 빅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한 ‘PMC: 더 벙커’는 ‘Shoota’ 뮤직비디오 공개와 함께 기대감 장착을 완료하며 12월 26일 개봉한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