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민규, 배윤경 향한 짝사랑 마무리…‘순애보’ 열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민규, 배윤경 향한 짝사랑 마무리…‘순애보’ 열연
  • 승인 2018.12.12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민규가 배윤경을 향한 짝사랑의 슬픈 엔딩을 보여줬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l 극본 한희정)에서는 전영식(김민규 분)이 짝사랑하던 은희에게 실연당하며 짠내폭발 짝사랑을 마무리 했다. 은희(배윤경 분)가 동현(학진 분)에게 자신이 싫다고 이야기하는 모습을 목격한 것.

상처받은 영식은 은희에게 괜찮다며 담담하게 말했지만, 동현 앞에서는 “은희가 나 싫어하는 거 알고 있었다. 하지만 노력하면 될 줄 알았다”라며 눈물을 글썽이고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본인이 상처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은희를 걱정하고 있는 영식의 순수한 사랑은 보는 이들의 가슴까지 저릿하게 만들었다.

이와 관련해 김민규는 “영식이의 순수한 마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실제 현장에선 눈물, 콧물도 흘리면서 촬영했다”라며 “누군가를 보낸다는 마음으로 연기했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은희에 대한 짝사랑은 아쉬움만 남긴 채 끝났지만, 실연당한 영식을 위해 혼자 일을 처리 해 주는 재민(차인하 분)과 “순수해서 부럽다”라며 무뚝뚝하게 위로의 말을 건네는 동현과의 끈끈한 우정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은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취준생 오솔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선결의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