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선, ‘단, 하나의 사랑’ 출연 확정…비운의 발레리나 役
신혜선, ‘단, 하나의 사랑’ 출연 확정…비운의 발레리나 役
  • 승인 2018.12.1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혜선이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을 확정,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YNK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신혜선이 KBS2 ‘단, 하나의 사랑’(연출 이정섭, 극본 최윤교)을 차기 작으로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단, 하나의 사랑’은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와 사랑 한 톨 없는 독한 발레리나의 이야기를 그린 예측불가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극 중 신혜선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재벌 상속녀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눈이 멀게 되면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비운의 발레리나 이연서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감행한다. 이연서는 자만심 가득하고 사람을 믿지 못해 사랑을 못 하는 인물.

이번 작품에서 신혜선은 아름다운 외모와 달리 차가운 독설도 서슴지 않는 ‘얼음미녀’의 모습부터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캐릭터의 아름다운 성장 과정을 입체감 있게 연기할 전망이다.

앞서 그는 KBS2 ‘황금빛 내 인생’과 SBS‘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잇달아 흥행 시키며 ‘믿보배’로 떠올랐다. 또한 여성 주연 영화 서사의 계보를 잇는 영화 ‘결백’까지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중으로 쉴 틈 없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매 작품마다 극중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드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한 신혜선인 만큼, 이번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한 연기 변신과 펼쳐낼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단, 하나의 사랑’은 내년 5월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YNK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