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비’ 카카오내비 이벤트 진행…한정판 아이콘부터 예매권·피규어 세트까지
‘범블비’ 카카오내비 이벤트 진행…한정판 아이콘부터 예매권·피규어 세트까지
  • 승인 2018.12.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범블비’가 카카오내비와 함께 ‘범블비’ 내 차 아이콘을 출시하는 역대급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별한 감성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압도적 스펙터클을 선사하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가 대규모 비주얼의 광고 및 프로모션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카카오내비와 진행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런칭했다. 12월 7일(금) 오전 11시부터 카카오내비 ‘범블비’ 내 차 아이콘을 선보이는 것. 이번에 새롭게 런칭하는 카카오내비 ‘범블비’ 내 차 아이콘은 전 세계가 사랑하는 캐릭터 ‘범블비’가 친근한 얼굴의 푸른 눈동자를 깜빡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카카오내비를 통해 목적지 검색을 하면, ‘범블비’ 내 차 아이콘을 통해 이동 경로가 안내되는 이색 프로모션으로 팬들은 물론 카카오내비 유저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내비 앱에서 내 차 아이콘 ‘범블비’ 캐릭터를 다운받은 참여자들이라면, 12월 7일(금)부터 12월 13일(목)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범블비’ 예매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된 당첨자들에게는 ‘범블비’ 예매권과 오리지널 피규어 세트까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라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범블비’ 내 차 아이콘은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도 1월 5일(토)까지 약 한 달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것을 압도하는 진짜 이야기의 시작을 예고하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준 찰리와 모든 기억이 사라진 범블비가 그의 정체와 비밀을 파헤치려는 추격을 받기 시작하면서 펼쳐지는 초대형 스펙터클을 그린 작품. 

카카오내비와 내 차 아이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을 찾아가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범블비’는 크리스마스 개봉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