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마이크로닷 언급에 “‘서울메이트2’에 폐 될까 걱정…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 없어”
홍수현, 마이크로닷 언급에 “‘서울메이트2’에 폐 될까 걱정…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 없어”
  • 승인 2018.12.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메이트2’ 홍수현이 연인 마이크로닷의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김준호, 홍수현, 샤이니 키, 박상혁CP, 이준석PD가 참석했다.

이날 홍수현은 앞서 빚투논란에 휩싸인 연인 마이크로닷에 대해 묻자 “사실 저도 혹시라도 ‘서울메이트’ 측에 조금이라도 폐가 될까봐 많이 조심스럽고 걱정스럽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그 부분에 대해서는 사실 제가 말씀드릴 입장은 없는 것 같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그런 것 같다”라고 일축했다.

또한 박상혁 CP는 “홍수현은 이 전에 ‘룸메이트’에서 같이 한 인연이 있었다. 그래서 섭외했고, 녹화는 10월 말 정도에 촬영했다”라며 “말씀하신 부분들을 저희도 고민 했는데 저희가 여기서 미룰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서 진행했다. 홍수현씨도 고민 많았는데 프로그램에 관련된 분들도 많고 좋은 분들도 있었기 때문에 그분들에게 어떤 피해도 가지 않았으면 하는 입장이라서 이 자리에 서게 됐다”라고 첨언했다.

‘서울메이트2’는 셀럽들이 집에서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함께 홈셰어링을 하며 추억을 쌓아나가는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한편 ‘서울메이트2’는 오는 10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나연 기자/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