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유정, “뮤직비디오 유키스 준 출연…밥 사드리기로 했다”
라붐 유정, “뮤직비디오 유키스 준 출연…밥 사드리기로 했다”
  • 승인 2018.12.05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라붐 유정이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서울 상암 에스플렉스 센터에서는 라붐의 여섯 번째 싱글앨범 ‘I’m Your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 됐다.

타이틀곡 ‘불을 켜’는 심플하고 파워풀한 미디엄 템포의 팝 분위기와 라틴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가 특징인 곡이다. 가사에는 한 남자만 바라보는 여자의 마음을 잘 담아냈으며, 세련 된 라붐만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이날 유정은 뮤직비디오 촬영으로 “유키스 준씨가 열연을 해주셨다. 좀비 분장을 하고 나오자마자 헉 했던 기억이 있다. 나중에 밥 한 번 사드리기로 했다”고 말했다.

해인은 드라마 촬영에 대해 “제가 정극 연기는 처음이라 멤버들한테 희망적인 얘기를 많이 해달라고 했다. 멤버들이 가서 선배님들한테 잘하고 대본도 잘 외우면 괜찮을 거 같다고 좋은 말을 많이 해줬다”고 밝혔다.

‘체온’ 오리지널 버전에 대해 소연은 “원래 버전은 어쿠스틱하다. 멤버들과 부른 ‘체온’은 댄스 버전으로 편곡 된 거다. 그 노래가 완성 됐을 때 멤버들이랑 같이 녹음실에 있었다. 유정 언니가 당시에 노래를 듣고 너무 좋다고 해줬다. 그게 너무 고마웠다. 또 이번 앨범에 수록 되는 ‘체온’은 제 솔로곡이다”라고 답했다. 유정은 “제가 ‘체온’을 듣고 타이틀로 하자고 강력하게 어필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라붐의 새 싱글 앨범 ‘I’m Yours’는 오늘(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