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CGV 편성표]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5명의 범죄자에게 길러진 소년
[채널CGV 편성표]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5명의 범죄자에게 길러진 소년
  • 승인 2018.11.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가 채널CGV에서 방영된다.

30일 오후 10시 30분 케이블채널 채널CGV에서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감독 장준환)가 방영된다.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는 2013년 10월 9일 개봉작으로 김윤석(석태 역), 여진구(화이 역), 조진웅(기태 역), 장현성(진성 역), 김성균(동범 역) 등이 출연했다.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에서 5명의 범죄자를 아버지로 둔 소년 화이. 냉혹한 카리스마의 리더 석태, 운전전문 말더듬이 기태, 이성적 설계자 진성, 총기전문 저격수 범수, 냉혈한 행동파 동범까지. 화이는 학교 대신 5명의 아버지들이 지닌 기술을 배우며 남들과 다르게 자라왔지만, 자신의 과거를 모른 채 순응하며 지내왔다. 하지만 화이가 아버지들만큼 강해지기를 바라는 리더 석태는 어느 날 범죄 현장으로 화이를 이끌고 한 발의 총성이 울러 퍼진 그 날 이후.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게 된 화이와 그를 둘러싼 모든 것들이 변화하기 시작한다.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는 5명의 범죄자 아버지들에게 길러진 소년이라는 파격적 소재를 바탕으로 그들을 둘러싼 숨겨진 진실과 그 과정 속에서 폭발하는 인간의 내면을 흡인력 있는 스토리와 강렬한 액션, 힘 있는 연출로 그려낸 작품이다. 

한편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는 누적 관객수 239만 명을 기록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진희 기자/ 사진= 영화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스틸 및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