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렌, “1위 공약?…저번보다 더 파격적인 코스프레 하겠다”
뉴이스트 W 렌, “1위 공약?…저번보다 더 파격적인 코스프레 하겠다”
  • 승인 2018.11.2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이스트 W 렌이 1위 공약을 언급했다.

오늘(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뉴이스트 W 신규 앨범 ‘WAKE,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타이틀곡 ‘헬프 미(HELP ME)’는 퓨전 팝 R&B 곡으로 가사에는 ‘너를 간절하게 기다리다가 결국 너에게 구조를 요청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라는 대조적일 수 있는 조합이 눈길을 끈다.

이날 뉴이스트 W 렌은 킬링 파트로 “도입부에 제 파트가 킬링 파트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백호는 “가사를 쓸 때 뭔가 특별한 게 없을까 싶어서 많이 고민했다. 그러다 ‘-해요’로 끝나는 거 보다 ‘-하오’가 좋을 거 같아서 넣어봤다”고 덧붙였다.

이번 콘셉트를 잘 소화한 멤버로 JR은 “이번에 멤버들이 염색도 하고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그래서 모든 멤버들이 다들 잘 어울리는 거 같다”고 답했다.

렌은 헤어스타일에 대해 “제가 뉴이스트 W로 활동할 때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많이 없었던 거 같았다. 그래서 보라색으로 변신해봤다”고 밝혔다.

이어 1위 공약으로 “저번 공약으로 보여줬던 코스프레를 더 파격적인 모습으로 하면 어떨까 싶다”고 답했다.

한편, 뉴이스트 W 신규 앨범 ‘WAKE,N’은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소다은 기자/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